ADVERTISEMENT

김선호 "책임질게, 결혼하자"…2주만에 공개된 반전 카톡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김선호. [사진 솔트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선호. [사진 솔트엔터테인먼트]

전 여자친구 A씨에게 낙태를 종용했다는 폭로로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선호가 A씨와 나눈 메신저 대화가 공개됐다. A씨의 주장과는 확연히 다른 내용이다.

1일 디스패치는 김선호와 A씨가 지난해 7월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매체가 공개한 캡처 사진에는 A씨의 임신 사실을 알고 김선호가 ‘현명하게 잘 생각해보자’ ‘걱정 마라’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책임지겠다’ ‘결혼하자’ ‘부모님께 말하자’ 등의 말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A씨는 ‘자기 말에 감동했다’ ‘고마워 정말’이라고 답했다.

이어 이 매체는 올해부터 A씨의 사생활 문제로 두 사람 사이에 균열에 생기기 시작했다며 관련한 대화 내용도 공개했다. 김선호는 ‘남자들 있는 자리에 몇 번이고 거짓말하며 나가는 여자친구를 이해해줘야 맞는 거냐’ ‘넌 오늘도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고 A씨는 ‘믿음을 가게 하겠다’ ‘한 번만 기회를 달라’며 사과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후 지난 5월 김선호가 전화 통화로 이별을 통보했다.

이번 대화록 추가 공개에 대해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먼트 측은 대화록 첫 공개 때와 마찬가지로 “드릴 말씀이 없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다.

앞서 김선호는 지난달 17일 A씨의 폭로 글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A씨는 김선호가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강요했다고 주장했고, 논란이 불거진 지 나흘 뒤 김선호는 A씨와 팬들에게 사과하고 고정출연 중이던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하차했다. 이후 A씨는 “사과를 받았다. 오해가 있었다”는 글과 함께 자신의 폭로 글을 삭제했다.

이로써 사건은 일단락되는 듯했으나 지난달 26일 디스패치는 김선호와 A씨의 지인들의 인터뷰 등을 통해 A싸가 폭로한 내용이 일부 사실과 다르다고 보도하며 논란이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당시에도 김선호 측은 “드릴 말씀이 없다”고 말을 아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