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AD-Tech No.1 팡고, 구글 특화 프로그래매틱 자동화 AI 프랫폼 SaaS 형태 오픈 런칭

중앙일보

입력

애드테크 No.1 마케팅 솔루션 컴퍼니 팡고지와이 (대표: 고성엽∙유승재)는 구글 광고에 특화된 AI 자동화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SaaS형태로 오픈 런칭 한다.

팡고가 SaaS형태로 오픈 런칭하는 프로그래매틱 플랫폼 팡고는 구글 키워드, 구글 DA, 구글 유튜브, 구글 쇼핑 광고에 특화되어 자동화 형태로 광고가 운영되는 AI 플랫폼이다.

특히 플랫폼 형식으로도 제공되지만, 자체적으로도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API를 제공한다는 것이 이전 버전과의 큰 차이점이다.

광고운영, 광고 성과 리포트까지 특히 키워드 AI 운영 자동화 엔진, AI 컨텐츠 타겟팅 등 AI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간단하게 진행되어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핵심 특징이라고 유승재 개발총괄대표(사진)는 설명했다.

특히 사용자들이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는 구글 검색 광고는 이미 다수의 이커머스 광고주들의 광고 성과 향상을 경험해온 개발자들이 함께 개발에 참여하여 보다 좋은 광고 효율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팡고가 런칭하는 구글 특화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의 핵심은 간편한 미디어 믹스와 리포트, 효율적인 자동 운영 관리이며, 팡고 자동화 AI 솔루션을 통해 간편하게 제공한다. 이와 같은 팡고 자동화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구글 광고 성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보다 좋은 마케팅 전략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팡고는 기술보증기금 “기보벤처캠프” 프로그램 데모데이를 통해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Ad-Tech 엔진을 활용하여 미래에셋증권, 일동제약, 뉴트리원, 오피스넥스, 처갓집 양념 치킨, 정글북 포함 다수의 E-Commerce 광고주와 함께 구글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Growth Hacking에 특화된 개발자중심 애드테크회사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