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설명가] 바다·호수·골프장조망, 85㎡초과 추첨제50%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송도자이 더 스타

송도자이 더 스타(조감도)는 바다, 호수, 골프장 등을 조망할 수 있는 멀티 조망권 아파트다.

송도자이 더 스타(조감도)는 바다, 호수, 골프장 등을 조망할 수 있는 멀티 조망권 아파트다.

인천 송도에 특급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가 나온다. GS건설이 11월 인천 송도국제도시 송도랜드마크시티 6공구A17BL에 분양 예정인 ‘송도자이 더 스타’다. 지하 2층~지상 44층 9개동, 전용면적 84~151㎡ 1533가구의 대단지다. 올해 초 분양한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과 3036가구의 자이(Xi) 타운을 이루게 된다.

이 아파트는 1순위 청약자격을 갖춘 인천·서울·경기 거주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이 가능하다. 전용 85㎡ 초과에는 가점제 50%, 추첨제 50%가 적용된다.

아파트 안에서 서해를 볼 수 있는 오션뷰를 갖췄다. 워터프런트 호수, 잭니클라우스GC 등도 조망이 가능하다. 세대별로 판상형, 3면 개방 코너형, 탑상형 설계가 적용된다. 일부 저층 세대는 테라스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내부는 광폭 거실, 대형 드레스룸, 알파룸 등 다양한 공간을 갖춘다.

단지 내 조경시설로 중앙에 수경시설과 함께 엘리시아가든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자이펀그라운드·힐링가든·커뮤니티가든·피크닉가든 등도 꾸며진다.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자이안에는 KIDS&EDU, PLAY, LIFE를 테마로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주변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도 선보인다.

단지 옆에 초·중교 부지가 있고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한국뉴욕주립대 등으로 통학이 편리하다.

아암대로·인천대로를 통한 경인, 제2·3경인, 영동 등 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여기에 GTX-B노선이 2023년 착공되고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이 2030년 개통될 예정이다.

수변공원이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할 전망이다. 단지 반경

2㎞ 안에 중심상업지역이 있다.

문의 032-716-5582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