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설명가] 세련된 도시적 외관, 29일 견본주택 개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여의

두산건설은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 232-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여의’ 견본주택을 29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5층, 총 1115가구 규모로 이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676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 52~109㎡ 11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실현하기 위해 부분적으로 커튼월룩(curtainwall look) 방식을 적용한다.

최고 35층 층고와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조망권과 일조권이 유리하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입주민이 안전하게 유익한 시간을 보낼 주민회의소와 키즈카페, 카페테리아가 있다.

홈 IoT 시스템은 스마트한 주거 라이프 실현을 가능하게 해 준다. 단지에서 1호선 제물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있는 숭의역은 서울지하철 8개 호선, 인천지하철 1호선, 신분당선, 경강선 등 수도권에서 운행 중인 대부분 지하철 노선과 갈아탈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인천숭의초등학교(병설유치원 포함), 인천남중학교가 있다. 숭의4동 공공복합청사가 단지 내에 들어서 입주민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 243-3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사이버 견본주택도 운영할 예정이다. 문의 1533-0676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