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 Now]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런칭…AI로 개인별 맞춤상품 제공

중앙일보

입력 2021.10.28 00:03

지면보기

경제 04면

삼성화재는 27일 새로운 온라인 판매 브랜드인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 브랜드를 디지털 사업의 구심점으로 삼아 삼성화재 다이렉트를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초개인화 상품을 제공한다. 이날 출시 행사는 삼성화재가 자체 개발한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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