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한라이프, MZ세대를 위한 광고 음원 정식 런칭

중앙선데이

입력

신한금융그룹 신한라이프 ESG 음원 및 뮤직비디오 프로젝트

신한금융그룹 신한라이프 ESG 음원 및 뮤직비디오 프로젝트

론칭 광고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를 담은 광고 음원이 3분 30초 가량의 정식 음원으로 재탄생했다.

신한라이프가 추구하는 ESG는, 언제 어디서나 가능성과 다양성이 존중받고,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일, 가능성과 다양성이 열려있는 놀라운 오늘이 내일로 이어지는 ‘원더풀 라이프’의 실현이다. 역동적인 리듬과 희망찬 메시지가 귀를 사로잡는 본 음원은, 10월 25일 18시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포함한 모든 음원 사이트에 동시 발매되었다.

음원과 함께 의미 전달 및 콘텐츠 화제성 강화를 위해 제작된 뮤직비디오도 이목을 끈다. 다양한 장르의 댄스, 다양한 국적, 다양한 직업, 다양한 연령의 출연진이 등장해 음원 ‘Fly So Higher’가 지향하는 세상을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춤으로 보여주는 뮤직비디오는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라이프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에 주력하는 이유는 MZ세대를 향한 '진정성'에 있다. 일회성 광고 콘텐츠를 넘어, MZ세대가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MZ세대에 대한 실질적 데이터 분석에 기반하여 크리에이티브의 중심인 광고모델, 음악, 춤을 탄생시켰으며 데이터 기반 MZ 취향 맞춤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의 자발적인 공감과 공유, 팬덤 형성을 목표로 한다.

신한라이프는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ESG 브랜딩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외 브랜딩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는 신한라이프의 행보는 계속된다. / 조효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