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아상역,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중앙선데이

입력

업데이트

세아상역,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세아상역,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의류제조기업 세아상역은 오는 11월 7일까지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세아상역은 이번 공채를 통해 △해외영업 △구매 △재무 △Compliance △Sales Intelligence △IT △해외법인 QA △Haiti법인 생산관리 △견본제작 등 총 9개 부문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규모는 예년과 같이 40명 내외다.

응시 자격은 최근 2년 이내 공인영어성적(토익, 토익 스피킹, 토플, 오픽 등)을 보유한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기졸업자 혹은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다. 해외 여행, 해외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색맹 또는 색약이 아니어야 한다.

지원자는 서류 심사 ▶1차 실무진 면접, 영어회화능력 TEST ▶AI직무역량평가 ▶2차경영진 최종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지원 서류는 오는 11월 7일 일요일까지 세아상역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1월 중 입사한다.

세아상역 HR팀은 지원자들의 직무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10/26, 10/28, 11/1, 11/3 총 4일에 걸쳐 Online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세아상역 HR팀 곽영은 과장은 “COVID-19 등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거침없이 성장하고 있는 세아상역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 조효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