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창조대학원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 전공, '정무 판단론' 특강 개최

중앙일보

입력 2021.10.26 16:30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창조대학원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 전공은 10월 29일 특성화 프로그램 일환으로 ‘정무 판단론 특강: 민주주의에서 선거가 가지는 의미에 대해’ 라는 주제의 3번째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 전공 김성희 교수가 맡았다. 김성희 교수는 북한대학원 정치통일 석사과정을 수료했으며, 현재는 국회의원 이은주 보좌관으로 재직하며 정무 판단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화창조대학원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 전공(02-3299-8709)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오는 11월 8일(월)부터 12월 3일(금)까지 2022학년도 전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 ▲문화예술경영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이다.

신·편입생 모집 전형은 서류평가 40%(자기소개서 20%+연구계획서20%)와 심층면접 60%로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 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