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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한국품질만족지수] 서비스 개선 위한 네트워크 확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자동차A/S(수입자동차) 부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A/S(수입자동차)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6년 연속 수상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최고의 제품에 걸맞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올해 10월 기준 전국 총 60개의 공식 전시장과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3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총 1250개 이상 워크베이를 갖췄다.

여기에 총 1500명 이상의 전문 테크니션을 배치하고 숙련도와 전문성을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매년 30여 개의 기술·서비스 전문가 양성 교육을 진행하는 등 최고 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014년에는 540억원을 투자해 경기도 안성에 부품물류센터를 건립했고, 2018년에는 350억원을 추가 투입해 규모를 두 배로 확장하는 등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도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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