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집중] 체력 보충, 수분 섭취에 좋은 등산 패키지 출시 … 더스트백 증정 이벤트도

중앙일보

입력 2021.10.22 00:04

지면보기

03면

건강곶간

 건강곶간에서 등산객을 위한 등산 패키지를 출시했다. 다음 달 30일까지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건강곶간]

건강곶간에서 등산객을 위한 등산 패키지를 출시했다. 다음 달 30일까지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건강곶간]

가을은 야외 활동에 적당한 계절이다. 높고 푸르른 하늘 아래 단풍으로 물든 산을 찾는 등산객이 늘고 있다. 등산은 다리 근육 강화뿐 아니라 심폐기능 상승 등의 효과가 있다. 기존에는 중장년층이 주로 즐기는 취미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20·30세대 등산 인구도 증가하고 있다. 등산 초보를 일컫는 ‘등린이’ ‘산린이’ 같은 신조어의 등장이 최근의 등산 열풍을 보여준다.

가을철 등산을 안전하게 즐기려면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우선 자기의 체력에 맞는 산을 정하고 등산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야 한다. 체온 유지에 필요한 복장과 알맞은 등산화를 챙기는 것도 기본이다. 해가 지기 1~2시간 전에는 등산을 마치는 것이 안전하다. 등산 중 체력 보충과 수분 섭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간식을 준비해 가는 것이 좋다.

건강식품 전문 플랫폼 건강곶간에서는 등산객을 위한 등산 패키지를 출시했다. 등산하며 필요한 수분을 섭취하고 열량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구성은 수분 섭취를 중요시하는 등산객을 위한 패키지다. 고려 홍삼차 50포, 진리젤리 1개, 알로에 콜라겐 젤리 스틱으로 구성됐다.

두 번째 구성은 산행 후 지쳤을 등산객을 위한 패키지다. 실속형 홍삼절편 150g, 진리젤리 1개, 술깨자 1박스(BOX)로 구성됐다. 산행을 마친 뒤 음주를 즐기는 등산객에게도 좋다.

건강곶간의 모든 등산 패키지에는 면역력 증가, 피로 해소 등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홍삼 제품이 포함돼 있다. 건강곶간의 모든 홍삼 제품은 100% 국내산 홍삼을 엄선해 제조하기 때문에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건강곶간은 등산 패키지 출시 이벤트를 지난 18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또 등산 패키지 구매 시 등산할 때 필요한 물품을 넣어 한 손에 들기 좋은 더스트백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건강곶간 관계자는 “등산객이 지속해서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등산객을 위한 등산 패키지를 출시했다. 등산할 때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더스트백 증정 이벤트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단풍으로 물든 가을 산을 찾는 등산객을 위해 준비한 한정판 등산 패키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건강곶간의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건강곶간 공식 홈페이지(www.건강곶간.com)와 네이버 건강곶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량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전화 상담(010-8367-9920)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