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강릉서 현실판 '오징어 게임' 열린다 "최후 1인 상금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인스타그램 캡처]

[인스타그램 캡처]

강원도 강릉의 한 호텔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현실판 ‘오징어 게임’을 개최한다. 최후의 1인에게는 상금 500만원을 주기로 했다.

세인트존스 호텔은 12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이 같은 내용의 이벤트를 공지했다.

호텔 측은 오는 24일 인근의 야외 소나무숲에 참가자들을 집결해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게임을 개최한다. 게임은 드라마 보다 간소화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줄다리기’, ‘설탕 뽑기’ 등을 1~3라운드로 순차 진행한다. 마지막 4라운드는 ‘딱지치기’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각 게임에서 탈락자가 발생하고 신청 후 게임에 불참한 참가자도 자동 탈락 처리된다. 진행 요원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도 탈락이다.

최후 2인이 최종 대결하는 호텔 로비에서는 스페셜 게스트 프론트맨의 얼굴이 공개될 예정이다.

세인트존스 호텔은 이 같은 과정을 거쳐 최후의 1인이 된 참가자에게는 상금 500만원을 주기로 했다.

호텔은 인스타그램 또는 유선으로 사전에 참가 희망자 신청을 받아 초대장을 보낸 뒤 게임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참가는 투숙 여부와 관계없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사전 예약할 경우 1만원, 현장 참여는 1만2000원이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500만원 벌러 가자”, “같이 가자”, “깐부부터 맺자”, “재밌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