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명 홈트 브랜드 30% 싸게 산다” 금우글로벌 할인 행사

중앙일보

입력

바디아트 폼롤러를 활용한 운동법 시연 모습. [사진 금우글로벌스포츠]

바디아트 폼롤러를 활용한 운동법 시연 모습. [사진 금우글로벌스포츠]

코로나19 확산으로 실내 다중이용시설 이용이 장기간 제한되는 가운데 간단한 운동용품을 구매해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레이닝(홈트)이 유행하고 있다.

금우글로벌스포츠는 이 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주요 브랜드 제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운동 전문강사들이 추천하는 브랜드 ‘바디아트’의 폼롤러·짐볼·매트·아령, 밴드 운동 전문 브랜드 ‘샌트밴드’의 밴드·튜빙밴드 등을 최대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당 운동용품을 20~30% 할인 판매한다. 이달 10일까지는 네이버 ‘주말엔 방구석 홈트하소’ 기획전에 참여한다.

주요 인기 제품인 ‘바디아트’의 폼롤러는 대만산 EVA 소재를 제작됐으며 초보자도 쉽고 간단하게 운동할 수 있다. 필라테스 링, 덤벨 등을 구매하면 소비자들이 따라 할 수 있는 운동 매뉴얼을 함께 제공한다.

금우글로벌스포츠 관계자는 “방역단계 강화로 실내 운동시설 이용이 제한되면서 집에서 운동을 많이 하지만 용품 선택을 잘못할 경우 강도 조절이 어려울 수 있다”며 “홈트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자신에 맞는 단계의 제품을 골라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금우글로벌스포츠는 요가·짐볼·필라테스·피트니스 등 신체 운동 전문 브랜드인 ‘바디아트’, 축구·야구·하키·티볼 등 학교 스포츠용품 브랜드 ‘프로맥스’, 어린이용 스포츠용품 브랜드 ‘키즈타임’, 대중 피트니스 브랜드 ‘굿바디’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지금까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6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대상 5회 연속 수상, 대한민국 기업경영 대상 등을 받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