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시립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학생을 위한 『UOS 학생 Awards』개최

중앙일보

입력

서울시립대학교는 10월 5일(화)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자연과학관 국제회의장에서 ‘UOS 학생 Awards’를 개최했다.

‘UOS 학생 Awards’는 여름 방학 동안 학업 외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학생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학생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올해 처음 열렸다.

시상 분야는 1) 2021년 단기 국내탐방 프로그램 활동 우수자 2) 학생처에서 주관한 각종 공모전(학업설계상담 교과목 상담 후기 공모전, 사회공헌 활동 수기·영상 공모전, 스토리텔러(포트폴리오) 공모전, 2021년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후기 공모전) 수상자 3) 2020년 비교과 프로그램 활동 우수자이며, 총 90여 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서순탁 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시대가 장기화되고 있지만 도전 정신과 열정을 잊지 말고 지금처럼 많은 일에 도전하여 시대 정신을 이끌어 주길 바란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수상자 조예원(공간정보공학과, 2020학번)학생은 “개인 역량을 쌓기 위해 공모전에 참여했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고 최초로 개최된 시상식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시상식에는 서순탁 총장을 비롯한 한만희 대외협력부총장, 구자용 학생처장 등 주요 보직자와 각 분야 수상자 30여 명이 참석하여 시상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