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부동산114, 이제 '부동산R114'로 불러주세요"

중앙일보

입력

[부동산R114]

[부동산R114]

창사 22주년을 맞은 부동산114가 6일 '부동산 정보의 스탠더드'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CI(기업이미지)와 BI(브랜드이미지)를 공개했다.

신규 CI에는 부동산(Realty)를 의미하는 'R'을 넣어 부동산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했다. 통합 부동산 서비스 브랜드(BI) R은 화살표 형상을 도식화한 '리얼티 애로우' 심볼에 R을 조합해 브랜드의 통일성을 부여했다.

부동산R114는 이달 중 브랜드 'R'을 적용한 중개솔루션 '스마트(smart) R'을 새롭게 출시한다. 'smart R'은 매물등록과 일정관리, 중개고객관리 등 업무 필수기능을 원스톱으로 연동해 공인중개사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비대면으로 매물 상담이 가능한 '비주얼 톡'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부동산114는 2000년 이후 축적해온 DB(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재개발, 재건축 등 주거용 데이터는 물론 상가, 상권, 오피스 등 상업용 DB 등 부동산시장 분석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와 콘텐트를 보유하고 있다.

최익훈 부동산R114 대표는 "부동산R114의 믿을 수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삶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하고 유용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