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벤츠 E클래스부터 에르메스 버킨백·캘리백까지…역대급 사은품 대잔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프리미엄 두피·모발 케어 브랜드 폴리니크,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아이엘사이언스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수입차·명품백 등 총 3억10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아이엘사이언스]

아이엘사이언스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수입차·명품백 등 총 3억10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아이엘사이언스]

돈이 있어도 가질 수 없어 명품족 사이에서 ‘애증의 백’으로 불리는 에르메스의 핸드백이 사은품으로 걸린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리셀 가격이 구매 가격보다 2배 이상 높기도 한 버킨백·캘리백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된다.

프리미엄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에르메스 ‘캘리백’을 메인 경품으로 내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폴리니크는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에서 총 3억1000만원 상당의 ‘역대급’ 사은품을 걸었다. 지난 6일 1차 이벤트를 시작해 IWC 대표 모델, 삼성 QLED TV, LG그램, 삼성 Z 플립3 등이 행운의 주인공 품에 안겼다. 이어 12월 2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벤츠 E클래스, 에르메스의 버킨백·캘리백, 롤렉스 시계, 삼성 그랑데 건조기, LG 스타일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하는 2차 행사의 메인 경품은 에르메스의 ‘캘리백’이다. 희소성이 높아 많은 이의 ‘드림백’으로 알려진 가방이다. 행사 기간에 폴리니크 공식몰에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은 온라인 자동 시스템인 ‘유니피커’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구매자는 7차 마감 후 12월 15~22일 진행되는 피날레 행사에도 자동 응모돼 벤츠 E클래스를 비롯한 총 1억9000여만원 상당 경품의 중복 당첨권을 갖는다.

폴리니크 제품들. [사진 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 제품들. [사진 아이엘사이언스]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의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지난 2월부터는 인기 가수 영탁이 브랜드 모델로 광고에 등장해 대중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하루 1회 토털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의 혈행과 세포 활동을 촉진해 두피 컨디션이 최적화될 수 있도록 돕는다. 약 400g의 초경량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를 받았고, 미국 UL 인증과 유럽 CE 인증도 획득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두피케어기 폴리니크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두피 케어는 탈모 남성뿐 아니라 출산 후 여성과 중년 여성 등 폭넓은 소비자의 관심사이기에 다양한 소비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사은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