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설&부동산] 동탄신도시 생활권 누리는 학세권 단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오산 세교2지구 중흥S-클래스

중흥건설이 세교2택지개발지구에서 선뵈는 ‘오산 세교2지구 중흥S-클래스’(투시도)는 동탄신도시 생활권도 누릴 수 있다.

중흥건설이 세교2택지개발지구에서 선뵈는 ‘오산 세교2지구 중흥S-클래스’(투시도)는 동탄신도시 생활권도 누릴 수 있다.

중흥건설이 9월 중 경기도 오산시 세교2택지개발지구에서 ‘오산 세교2지구 중흥S-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단지는 A4블록(에듀파크)과 A9블록(에듀하이)으로 구성된다. A4블록(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2개 동)은 전용 59·72·84㎡ 1245가구이며 A9블록(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8개 동)은 전용 77·84㎡ 659가구로 구성된다.

세교2택지지구의 쾌적한 주거 환경과 함께 세교1지구, 동탄신도시 생활권까지 누릴 수 있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세교2택지지구는 총면적 약 280만7000㎡ 규모다. 약 1만7000여 가구를 수용할 수 있는 주거단지가 들어선다.

‘오산 세교2지구 중흥S-클래스’는 경부고속도로를 비롯해 수도권 제2순환도로, 서부우회도로(예정), 필봉터널(예정)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동탄신도시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오산역, 오산대역도 인접해 있어 수원·안양·영등포·서울역 등을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다. 분당선 연장(오산~기흥)이 완료되면 향후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 초·중·고교(단지별 다름) 모든 학군이 예정된 학세권 단지로 자녀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오산세교1지구, 오산역 중심상권, 동탄신도시 중심상업시설이 가까워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 설계(일부 제외)를 적용했다. 어린이놀이터·작은도서관·휘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오산시 오산동 222-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 홈페이지에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모바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