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신촌·이대 상권 중심지 복층 '슬세권 오피스텔'

중앙일보

입력 2021.09.17 00:06

지면보기

02면

신촌리브하임 2차

오피스텔 성공투자 조건을 두루 갖춘 ‘슬세권 오피스텔’인 ‘신촌리브하임 2차’ 가 분양에 나섰다. 슬세권(슬리퍼+세권)은 ‘슬리퍼’와 입지적으로 특정 시설 및 장소와 인접한 장점을 부각하기 위한 표현인 ‘~세권’을 더한 신조어다. 슬리퍼를 신은 차림으로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집 가까이 여가·편의시설이 다양하게 조성된 ‘주거 권역’을 의미한다.

이 단지는 선호 지역인 신촌·이대 상권 중심지역에 자리했고 주택 규제를 받지 않으면서 다른 소규모 거주시설에 비해 비교적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복층 특화설계 아파텔(아파트+오피스텔)로, 중소형 주택 크기 화장실과 드레스룸을 갖췄다. 또 시스템 에어컨을 비롯해 빌트인 방식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전기쿡탑, 오븐레인지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신혼부부가 눈여겨볼 만하다.

신촌 리브하임2차 분양 관계자는 “아파텔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대출규제에서도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특히 소형 중에서도 신혼부부도 거주할 수 있는 B타입은 콤팩트한 공간이지만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주거 상품”이라고 전했다.

홍보관은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 119, 신영스카이텔 1층(신촌역 4번 출구)에 있다.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사이버홍보관(http://www.livheim-sc2.co.kr)도 운영 중이다.  문의 1811-8516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