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화정역 코앞, 초역세권 황금 입지공간 활용 극대화, 복층형 투룸 설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고양 화정 우석밸리치

‘고양 화정 우석밸리치’는 초역세권 입지에 있고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갖춘 복층 오피스텔이다.

‘고양 화정 우석밸리치’는 초역세권 입지에 있고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갖춘 복층 오피스텔이다.

㈜우석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일대에 ‘고양 화정 우석밸리치’를 분양하고 있다.

‘고양 화정 우석밸리치’는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984-6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3층, 전용면적 342.05㎡ 근린생활시설과 전용면적 63.89㎡, 63.72㎡ 전 실 복층 A/B 타입 오피스텔 94실 규모로 건립된다. 주차 대수는 100대를 수용할 수 있다.

공원 뷰에 마트 등 편의시설 충분

‘고양 화정 우석밸리치’는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직선거리 300m 이내에 화정역, 시외버스터미널이 있고 고양선 화정지구역이 예정돼 있다. 또 경의중앙선, GTX대곡역까지는 한 정거장이며 차량으로 3분 만에 이동할 수 있어 대학생, 직장인, 신혼부부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 은평, 상암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현재 사업 추진이 가장 빠른 GTX-A 노선 혜택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만2000여㎡의 화정중앙공원이 인접해 있어 대부분 실에서 공원을 조망할 수 있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화정 일대 중심 상권인 로데오거리와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이마트, 세이브존이 위치해 도보로 편리하게 이들 쇼핑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능곡중, 고등학교와 명지병원 및 덕양보건소와 인접해 교육 환경과 의료환경도 우수하다.

복층형 투룸 설계가 적용된 이 오피스텔 전용면적은 63㎡의 실속 있는 공간이다. 특히 전체 실에 수납특화를 위한 팬트리 공간과 광폭 드레스룸 등이 제공돼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 오피스텔은 최근 7·10 대책 이후 계속되는 정부의 강력한 다주택자 부동산 규제정책을 비껴갈 수 있고, 높은 세율의 보유세나 양도세를 피해갈 수 있는 유망 투자상품이라는 점에서 투자자 관심이 높다”라고 전했다.

100실 미만으로 전매 가능

현재 화정역 일대 공급된 오피스텔의 노후화가 심한 데다 최근 일대 분양된 오피스텔에 비해 화정역과 가깝다는 입지 우위 등으로 이 단지는 수요자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고양시 화정은 조정대상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적용되지만 100실 미만 오피스텔은 전매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제1전시장 내 야외 전시장에 위치한다. 문의 1666- 9211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