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내 취향대로 만드는 맞춤형 커스텀 하우스 ‘브라이튼 한남’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5면

브라이튼 한남

브라이튼 한남

신영한남동개발PFV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일대에 선보이는 고급 주거 상품 ‘브라이튼 한남’(조감도)이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브라이튼 한남은 지하 8층~지상 16층으로 전용면적 51~84㎡ 오피스텔 121실과 전용면적 103~117㎡ 공동주택 21가구 등 총 142가구로 조성된다. 지하 8층~지하 3층에는 지하주차장이, 지하 2층~지하 1층에는 생활 편의 시설이, 지상 1층~2층에는 단지 내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지상 3~13층, 공동주택은 14~16층에 위치한다. 시공은 대우건설이 담당한다.

브라이튼 한남은 계약자의 취향을 반영해, 계약자가 원하는 바를 설계에 반영할 수 있는 ‘커스텀 하우스’로 기획됐다. 밀레니얼 세대가 부동산 시장에서 주력 소비층으로 급부상하면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주거공간을 원하는 경향이 강하다는 점에서 착안한 것이다. 한 층에 5개 타입을 적용할 수 있게 하고, 실내 구성, 옵션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오피스텔의 경우 1.5룸 또는 2룸 구성이 가능하며, 욕실도 2개까지 배치할 수 있다.

오피스텔은 약 3.3㎡를 취미나 여가활동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공동주택 역시 이를 서재, 티 하우스, 홈 트레이닝 등 사적인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부동산 개발에 정통한 신영그룹의 노하우와 고급 주택 시장의 트렌드와 수요층의 니즈 등이 복합적으로 반영된 중대형 하이엔드 주거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