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금융] 롯데월드 다양한 시설과 일상생활 영역의 혜택까지 담은 '롯데월드카드'

중앙일보

입력 2021.08.30 00:04

지면보기

07면

삼성카드

롯데월드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민속박물관 등 다양한 롯데월드 운영 시설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카드]

롯데월드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민속박물관 등 다양한 롯데월드 운영 시설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롯데월드카드’를 출시해 고객의 주목을 받고 있다. 롯데월드카드는 다양한 롯데월드 운영 시설 할인은 물론, 생활 필수영역과 모든 가맹점에서도 할인을 제공하는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상품이다.

롯데월드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워터파크, 민속박물관 등 다양한 롯데월드 운영 시설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 이용권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을 ‘롯데월드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및 동반 1인 50% 현장 할인이 월 1회, 연간 10회 제공된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연간 이용권도 롯데월드카드로 결제 시 25% 현장 할인을 연간 각 8회씩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롯데월드카드를 제시하면, 원하는 어트랙션을 예약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매직패스 프리미엄’ 2회권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매직패스 프리미엄은 당일 소량만 한정 판매하는 상품으로 조기 소진 시 구입할 수 없지만, 롯데월드카드 회원에게는 매월 2장씩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롯데월드 기념품숍과 기타 서비스 관련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내에 있는 직영 오프라인 기념품숍에서 ‘롯데월드카드’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 한도 없이 1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입장권 50%, 서울스카이 ‘스카이 브릿지 투어’ 20% 현장 할인을 일 4회 제공한다.

롯데월드카드는 롯데월드 운영 시설뿐만 아니라, 생활 필수 영역과 국내외 모든 가맹점 및 스트리밍 서비스 할인도 제공해 일상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활 필수 영역에서 롯데월드카드로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업종은 ▶아파트 관리비 ▶온라인쇼핑몰 ▶모든 주유소 ▶배달앱 ▶신선식품 배송 ▶온라인 서점 등이다.

또한 롯데월드카드는 국내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 한도 없이 0.5%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해외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1.5% 결제일 할인을 월 50만원까지 제공한다. 이 외에도 넷플릭스·웨이브·티빙 등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롯데월드카드로 건별 5000원 이상 정기결제하면 2000원 결제일 할인을 전월 30만원 이용 시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롯데월드카드를 통해 삼성카드 고객들이 롯데월드의 다양한 시설과 일상생활에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롯데월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