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정려원 "수산업자에 車 받은 적 없다" 손담비 "선물 다 반납"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가수 겸 배우 손담비. 뉴시스

가수 겸 배우 손담비. 뉴시스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배우 정려원의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가 이른바 '가짜 수산업자' 김모씨에게 선물을 받았다는 보도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대경일보는 28일 김모씨가 손담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김씨가 손담비에게 고가의 외제차량을 선물했으며, 개인 채무까지 변제해줬다고 보도했다. 또한 김씨는 손담비의 소개로 알게 된 정려원에게도 외제차량을 선물했다고 보도했다. 김씨는 '선동 오징어' 100억 원대 투자 사기 사건 피의자로 유력인사들에게 금품을 건넨 혐의로도 수사를 받고 있다.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모두가 어려운 시기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당사 소속 손담비와 정려원과 관련한 잘못된 사실을 바로잡고자 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손담비가 2019년 포항에서 드라마를 촬영할 당시 수산업자 김씨가 팬이라며 촬영장 등에 찾아와 음료, 간식 등을 선물하며 접근했다"며 "이후에도 김씨는 손담비에게 일방적으로 고가의 선물 공세를 펼쳤으나 선물과 현금 등 받은 모든 것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돌려줬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수산업자 사기 사건과 손담비는 무관하다"고 강조했다.

배우 정려원. 일간스포츠

배우 정려원. 일간스포츠

정려원이 차를 선물받았다는 보도에 대해선 "정려원은 김씨에게 선물을 받은 게 아니라 중고차를 구입한 것"이라며 "김씨의 통장으로 중고차 값을 입금 후 차량을 인도받았고, 입금 내역도 명백히 존재한다"며 입금 캡처 사진도 공개했다.

대경일보는 김씨가 정려원의 자택에서 7시간 동안 머물렀다고도 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단둘이 시간을 보낸 것이 아니다"라며 "김씨가 상담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약속을 잡아 정려원 씨와 정려원 씨의 절친까지 세 사람이 함께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확인된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손담비, 정려원과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가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고 있다"며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 및 피해 방지를 위해 허위 사실 유포, 악의적인 온라인 게시물, 댓글 등을 취합해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