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브레짜',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유아용품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2021.08.25 11:30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 브레짜’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인정하고 만족한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고 소개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었으며, ‘베이비 브레짜’는 그 가치를 인정받아 2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베이비 브레짜’는 분유를 넣으면 7초만에 자동으로 조유를 완성시켜주는 ‘자동 분유제조기’와 재료를 손질한 뒤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이유식이 완성되는 ‘이유식 마스터기’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그 중 ‘자동 분유제조기’는 북미와 유럽 등 전 세계 30개국 이상의 시장에서 판매가 이루어져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 육아 업계와 맘카페 등으로부터 그 편리성을 인정받아 ‘브레짜 이모님’, ‘육아는 장비빨’과 같은 유행어를 만들어 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되어 영광”이라며,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젖병 살균건조기 등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