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JOINSinside] 프랜차이즈 창업 원하는 분~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9면

▶프랜차이즈 창업 원하는 분~

조인스 창업센터는 제6회 '2006 유망사업 창업설명회'를 18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연다. ㈜CS라인컨설팅과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유망 프랜차이즈 본사 20여 개가 참여하며 개인별 맞춤 상담도 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수강생은 선착순으로 200명을 뽑는다. 02-2188-4222.

changup.joins.com

▶중소기업 온라인 마케팅 도와드려요

조인스닷컴은 한국인터넷연동센터(KINX)와 함께 중소기업의 인터넷 비즈니스 기반 구축을 돕는 '중소기업 온라인 마케팅 지원 사업'을 펼친다. 중소기업의 네트워크 운영비용 부담을 덜도록 ▶무료 진단.컨설팅 ▶중소기업 브랜드 홍보를 위한 컨설팅 등을 한다. 02-2116-2187.

jccobiz@joins.com

▶금난새와 함께 떠나는 음악여행

조인스닷컴이 16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야외무대에서 열리는 '가을밤 음악여행Ⅲ'에 15쌍의 커플을 초대한다. 이 콘서트에서 마에스트로 금난새와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협연한다. 신청마감 4일.

insuportal.com

▶'포도밭 처녀' 윤은혜 따라잡기

요즘 여성들에게 최고 인기를 누리는 '포도밭 그 사나이'의 오만석과 좌충우돌 농촌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윤은혜. 포도 농사를 지으러 오기 전까지는 의상 디자이너를 꿈꾸었던 그녀의 드라마 속 스타일을 따라잡는 이벤트가 팟찌닷컴에서 진행 중이다. 일주일간 매일 한 사람을 뽑아 드라마 협찬 의상을 증정한다.

mate.patzzi.com/7days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