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화려한 원피스, 포인트 에코백…나만의 개성 담은 호캉스룩 어때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여름 휴가 분위기 한껏 살려 주는 패션 아이템 인기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며 지친 일상을 벗어나 휴식과 여유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해외여행이 제한된 상황인 만큼 국내 여행지에서 휴가 분위기를 끌어올릴 수 있는 스타일링과 아이템들의 인기가 높다. 여성복에서는 가벼우면서 화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 제품,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포인트를 주는 에코백과 헤어 액세서리,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샌들 등이 관심을 끌고 있다.

헤지스 그린 단색 면혼방 5부 소매 원피스 [사진 LF]

헤지스 그린 단색 면혼방 5부 소매 원피스 [사진 LF]

◆‘헤지스’ 그린 단색 면혼방 5부 소매 원피스=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솔리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5부 소매 원피스로 호캉스룩을 제안한다. 무릎 아래서 찰랑거리는 기장으로 체형을 커버함과 동시에 허릿단의 드로스트링으로 슬림핏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면 혼방 소재는 착용감이 우수해 여행길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그린 외에 그레이, 베이지, 네이비, 진한 네이비 등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바네사브루노 블루 플라워 패턴 러플 배색 민소 매 원피스 [사진 LF]

바네사브루노 블루 플라워 패턴 러플 배색 민소 매 원피스 [사진 LF]

◆‘바네사브루노’ (‘카프리’ 캡슐 컬렉션) 블루 플라워 패턴 러플 배색 민소매 원피스=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VANESSABRUNO)’는 이탈리아 카프리섬에서 영감을 얻은 캡슐 컬렉션으로 국내 여행지에 이국적 분위기를 더한다. 바네사브루노가 제안하는 플라워 패턴 러플 배색 민소매 원피스는 어깨 라인과 팔을 드러내 시원한 느낌을 살렸으며, 발목까지 내려오는 풍성한 길이감에 러플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면서 가볍고 고급스러운 터치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잔잔한 플라워 패턴과 산뜻한 옐로우와 블루의 조합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핏플랍 로티글리치 샌들 [사진 LF]

핏플랍 로티글리치 샌들 [사진 LF]

◆‘핏플랍’ 로티글리치 샌들=LF가 전개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은 편안하면서 활동성을 겸비한 샌들 제품을 제안한다. 핏플랍의 독자적 슈퍼 쿠셔닝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기술로 완성된 로티글리치 샌들은 충격을 흡수하고 체중을 분산시켜 우수한 착화감을 느끼게 한다. 간결한 스트랩 디자인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바캉스룩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블랙, 브론즈, 핑크, 진한 그레이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핏플랍 아이쿠션 플립플랍 [사진 LF]

핏플랍 아이쿠션 플립플랍 [사진 LF]

◆‘핏플랍’ 아이쿠션 플립플랍=핏플랍은 가벼우면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립플랍 제품도 선보였다. 핏플랍만의 아이쿠션(iQushion™) 에어폼 쿠셔닝 기술로 완성된 아이쿠션 플립플랍은 압력을 분산시켜 피로감을 덜어준다. 방수 및 미끄럼 방지 등 실용적 기능을 갖춰 해변가나 수영장에서 활용하기 좋다. 블루·베이지·핑크·민트·옐로우 등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헤어 샤 슈슈 [사진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헤어 샤 슈슈 [사진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헤어 샤 슈슈=프렌치 감성의 컨템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ATHE VANESSABRUNO)’는 헤어 액세서리를 활용한 호캉스 분위기 연출을 제안한다.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헤어 샤 슈슈는 베이직한 솔리드 컬러의 시스루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손쉽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색다른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터치감이 가벼운 소재로 다양한 호캉스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다. 블랙·카키·베이지·핑크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헤지스 패턴 배색 에코백. [사진 LF]

헤지스 패턴 배색 에코백. [사진 LF]

◆‘헤지스’ 패턴 배색 에코백=헤지스는 여행길에 부담 없이 들고 다니며 다양한 아이템을 수납할 가방으로 패턴 배색 에코백 제품을 제안한다. 헤지스 로고를 활용해 완성한 페이즐리 패턴이 휴양지의 분위기를 살려주며, 미니멀한 디자인은 다양한 호캉스룩 아이템들과 매치하기에 좋다. 태블릿PC나 노트북도 들어가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내부 오픈 포켓에는 핸드폰이나 지갑 등을 따로 수납할 수 있다. 밝은 블루와 네이비 등 시원한 분위기의 컬러로 출시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