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G 컬렉션, 롯데 백화점 팝업 스토어 통해 첫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2021.08.05 14:21

업데이트 2021.08.06 09:49

스웨거의 프리미엄 라인 “SWG Collection” (이하 ‘SWG’)이 롯데 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8월 6일부터 12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매력적인 젠더리스 향을 담은 향수 5종 오드 더티, 파인 보일, 베티버 느와, 팜 스웨이드, 로제 가즘과 여성 향수 샤워젤 3종을 처음 공개한다. 또한 스웨거의 베스트 제품인 남성 바디 향수 샤워젤도 선보이며 기억의 잔향을 후각적으로 풀어낸 다양한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다.

SWG는 ‘향기와 함께 떠나는 여행의 기억’이라는 컨셉으로 향수와 남녀 바디 향수 샤워젤을 선보이며, 특히 공항과 기내를 떠오르게 하는 팝업 공간은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언택트 시대를 살아가는 요즘, 비행기를 타고 해외 여행을 가는 느낌을 준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방문객 모두에게 SWG 향수 1ml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향수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ml 미니어처 향수 5종 세트를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팝업 행사는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1층 A게이트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B게이트와 페라가모 옆 게이트는 이용이 불가하다. 지하철을 이용 시에는 잠실역 지하 3번 출구 롯데백화점 방향, B1 층으로 입장 가능하다.

SWG 향수와 향수 샤워젤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반얀트리 서울 숙박권을 제공하는 향수 구매 후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