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브르’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제조 및 도소매, 생활 소형가전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국내 생황 소형 가전 전분 브랜드 주식회사 비브르(이하 비브르)가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제조 및 도소매, 생활소형가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창립 3주년을 맞은 비브르는 ‘편안함을 담다’라는 슬로건을 모티브로 한 생활소형가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무선 청소기를 시작으로 디스펜서, 전기면도기, 무선 침구 청소기 등 가성비 좋은 제품을 출시하여 가정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시그니처 제품 ‘무선 청소기’는 10만 원 이하부터 20만 원대 사이의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3년간의 각고의 노력 끝에 기술 특허 3건 등록과 디자인 특허 1건을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업체는 매년 전년도 매출액의 2배를 뛰어넘는 독보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아가기 위해 국내 본사에서 직접 A/S와 C/S를 제공하고, 안전을 위해 업체의 모든 제품에 1억 원 생산물배상책임보험을 가입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브르 관계자는 “2021년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 수상된 것에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단순한 고객의 편리를 넘어서는 제품 개발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