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나만의 뷰티 레시피 … 앰플토너·크림만으로 완성하는 '꿀 피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앰플 토너(왼쪽)와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밤 크림. [사진 룬샷]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앰플 토너(왼쪽)와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밤 크림. [사진 룬샷]

크레이지 뷰티 레시피(Crazy Beauty Recipe)를 표방하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룬샷(Loonshot)은 앰플토너와 크림의 두 가지 제품으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룬샷’의 기술력 응집한 제품

룬샷(Loonshot)은 최고 수준 뷰티 전문가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뷰티케어 기준을 탈피해 새로운 뷰티의 룰(rule)을 창조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룬샷 관계자는 “룬샷(Loonshot)은 문샷(Moonshot)의 M을 L자로 바꾼 조어로 달의 뒷면을 뜻하며 ‘미친 듯 보일 만큼 파격적인 발상’이란 뜻을 내포하고 있다”고 전했다.

룬샷의 파격적 발상은 우선 사용 단계에서 볼 수 있다. 일반적 스킨케어 단계가 클렌징을 시작으로 스킨-로션-수분 에센스-주름 에센스-미백 에센스를 거쳐 3~4종의 크림단계를 거친다면, 룬샷은 단 두 가지 제품으로 이 과정을 소화한다. 스킵케어(Skipcare) 단계를 적용해 개발한 룬샷 제품은 앰플토너와 크림의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앰플토너’를 도포해 수분층을 공급해주는 원샷(one shot)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밤 크림’으로 보습층을 공급해 주는 투샷(two shot) ▶다시 처음 사용했던 앰플 토너를 도포함으로써 수분층과 보습층을 견고하게 지탱해주는 더블 샷(double shot)이면 스킨케어가 완성된다.

파격적인 발상은 룬샷의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여러 겹 얇게 레이어드한 메커니즘 처방을 통해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한 데서도 드러난다. 그 외 6종의 히알루론산 복합체, 피부 진정을 위한 병풀잎추출물, 세계 10대 슈퍼 푸드이면서 6배 이상의 수분을 함유할 수 있는 멕시칸치아씨 추출물 등으로 구성해 스킨케어의 기본이자 핵심인 보습에 심혈을 기울였다. 두 제품은 향을 제외한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을 획득했으며, 저자극 테스트와 앰플 토너의 수분 증가 임상테스트에서 우수한 결과를 획득했다.

룬샷 브랜드를 개발한 ㈜뷰티를열다의 공동대표들은 “철저히 소비자 입장에서 설계하고자 프로슈머들과 함께 피부 변화 및 사용감에 중점을 둬 제품 개발에 집중했다”며, “글로벌 뷰티 마케팅 및 연구 등의 노하우를 반영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최대로 끌어올린 뷰티 제품을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앰플 토너, 120ml’는 끈적임이 적고 보습력을 갖춘 고농축 에센스 토너로 밀키한 유백색 스킨 제형이다.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밤 크림, 30ml’는 빠른 흡수력 및 집중적인 보습을 위한 크림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룬샷은 이달 말부터 다음달 사이에 1+1 감사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룬샷 홈페이지(www.loonshot2020.com)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