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제조/로보트·자동화장비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2021.07.26 14:58

편리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유진로봇’의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제조/로보트, 자동화 장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로봇 제조 전문 기업 ‘유진로봇’은 33년의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이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10년 연속 세계 일류 상품으로 선정된 유진로봇은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을 하며 우수한 성능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다.

해당 업체의 청소로봇 라인업은 뛰어난 흡입력을 바탕으로 하는 초소형 모델과 미세먼지 청소를 위한 물걸레 기능이 특화된 모델, 고사양 LDS 센서를 탑재하고 사물인터넷(IoT)을 통해 뛰어난 매핑 성능을 보유한 최신형 모델, 5060 세대를 위해 대형 리모컨을 탑재하여 편의성을 높인 모델까지 다양하게 존재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의 관계자는 “아이클레보가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제조/로보트,자동화 장비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돼 기쁘다”라며, 그동안 많은 분들이 아이클레보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만큼 앞으로도 더 좋은 기술과 품질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무상 품질보증 서비스와 A/S까지 제공하는 국내 대표 로봇청소기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