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티젠, 강원‧전남 지역사회에 코로나19 극복 응원 물품 기탁

중앙일보

입력

티젠이 연일 지속되고 있는 무더위와 싸우며 코로나19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지역 공공기관을 응원하기 위해 응원 물품을 전달했다.

차(茶) 전문 기업 티젠(TEAZEN)은 23일, 강원도 정선군 보건소와 전남 해남소방서 등에 자사 제품인 콤부차 및 에코 보틀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티젠 대국민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

티젠은 대표 제품인 기능성 차를 통해 ‘고객과 우리 주변의 소외받는 이웃들에게 작지만 의미 있는 행복을 전하자’는 기업 철학 아래 지난 10년 동안 후원과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해남 천사원에 매달 식품, 상품권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한국사회복지협회 푸드뱅크, 한국소아암재단, 밀알복지재단 등 다양한 기관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김종태 티젠 대표는 “코로나19로부터 지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내기 위해 현장에서 많은 수고를 하고 있는 의료진과 공공기관 관계자들께 감사를 드린다. 땀이 헛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상생을 실천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티젠은 2001년 ‘차를 통한 건강한 삶과 행복한 여유’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겠다는 기업 목표 아래 설립됐다. 고도화된 생산 시설과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녹차 등 기존의 전통차 영역을 확대해 기호성이 우수한 블렌딩 차와 함께 고부가가치 기능성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한편 올해 초 BTS 멤버 정국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루형 콤부차를 마시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온라인상에서 화제 된 이후 매출이 큰 폭으로 늘어난 티젠 콤부차는 누적 판매 5천만 스틱을 기록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