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용달넘버원, 2021 소비자 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운수 및 이사주선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소형 이사 전문 브랜드 '용달넘버원'이 ‘2021 소비자 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운수 및 이사주선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최근 원룸, 투룸 등 소형가구가 늘어나며 반포장 이사가 유행하고 있다. 그 중 ‘용달넘버원’은 기존의 짐을 정리하고 포장한 뒤, 새롭게 이사할 공간에 효율적으로 배치하는 ‘삶의 공간을 가꿔주는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용달넘버원이 철저하게 지키는 원칙인 ‘담당 고객제’는 처음 상담을 한 고객과 상담사가 1:1로 매칭된다. 이삿날 잡기부터 견적내기, 당일 이사와 현지 정리에서 생길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를 상담사가 숙지해 고객들에게 적시에 컨설팅 해준다.

특히 소량의 짐을 소유한 소비자들이 직접 소형이사를 위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량 운송만 진행하거나, 도착해서 함께 운반하는 1인 도움 이사와 더불어 소량의 짐을 소유한 고객들을 위한 보관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용달넘버원 관계자는 “낮은 자세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최적의 이사 서비스 수준을 제공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다시 한번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용달넘버원이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