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엘엔티테크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반려동물용품', '럽마이펫'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주)엘엔티테크’가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에서 ‘반려동물용품’, ‘럽마이펫’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의 수가 천만이 넘은 현시점에서 ‘럽마이펫’ 부문의 1위 수상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결과라고 볼 수 있다.

2021년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된 럽마이펫 5 in 1 반려동물 스마트 미용기기는 흡입되면서 털을 깎을 수 있으며, 다양한 헤드로 털 관리, 청소기 기능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전문적인 미용이 아니더라도 반려동물의 경우 건강과 위생을 위해 수시로 털 관리를 해줘야 한다.

‘럽마이펫’ 제품의 장점은 집에서 좀 더 편하고 깔끔하게 셀프 미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미용 시에 털이 날리지 않는 점, 본체와 헤드 클리퍼가 떨어져 있다는 점, 1시간 이상 사용해도 클리퍼날 온도가 23.8도라는 점, 소음이 적다는 점 등이 강점이다.

‘(주)엘엔티테크’ 노종국 대표는 “이찬종 소장님을 비롯한 다양한 관련 분야 전문가들과 소통하여 좋은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분은 유기견 및 반려동물을 위한 복지 사업에도 후원하고 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