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독컴퍼니 카페인중독' 2021 소비자만족우수브랜드대상, 프렌차이즈 카페 부문 수상

중앙일보

입력 2021.07.22 11:13

국내 최초 배달&테이크아웃 전문 카페 ‘㈜중독컴퍼니 카페인중독’이 ‘2021 소비자만족우수브랜드대상’에서 프렌차이즈 카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중독컴퍼니 카페인중독’은 국내에서 가장 처음 ‘배달 전문’ 타이틀을 걸고 나온 프렌차이즈 카페로, 다른 업체들보다 한발 앞서 배달 서비스를 카페에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 사태에도 늘어난 배달 수요에 따라 주문량이 월등히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전문적인 배달 시스템을 도입하고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는 운영방식을 추구한 덕분이다.

‘㈜중독컴퍼니 카페인중독’은 현재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하나은행 금융 지원 서비스, 간판비 600만원 지원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창업 희망자들이 경제적으로 불황인 시기에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중독컴퍼니 카페인중독’ 김성우 대표는 “독보적인 신메뉴와 자사만의 수제 생크림으로 고객분들의 관심 또한 급상승하고 있다”라고 밝혔으며 “높아진 관심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카페인 중독을 찾아주시는 분들의 만족도 또한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