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기반의 1:1 맞춤 토털에듀 솔루션

중앙일보

입력 2021.07.08 00:06

지면보기

08면

㈜교원에듀(대표 장평순)의 빨간펜이 ‘2021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에듀테크 부문 ㈜교원에듀, 빨간펜

빨간펜은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통합 에듀테크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했다. 빨간펜은 에듀테크 기반의 초개인화된 1:1 맞춤 토털에듀 솔루션을 제공한다. ‘바꾸다, 완성하다! 빨간펜’을 슬로건처럼, ‘빨간펜’ 하나의 브랜드로 모든 배움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학습·독서·외국어 등 영역별로 업계를 리딩하는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초개인화된 스마트 학습을 제공함으로써 최적의 교육 콘텐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초등 대상의 스마트 학습지 ‘빨간펜’은 교과 진도식 학습지 시장 부동의 1위다. 업계 최초로 학습지와 태블릿PC를 융합한 스마트 학습 상품을 선보인 뒤 누리·키즈·초등까지 연령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교과과정 개편에 발 빠르게 대처한 초등 과정은 꾸준히 학부모의 호평을 얻고 있다.

빨간펜의 외국어 학습은 유초등 외국어 학습 1위 ‘도요새’가 이끌고 있다. 도요새잉글리시는 최근 10만 회원을 돌파하면서 ‘요새 대세 도요새’의 입지를 다졌다. 도요새잉글리시와 중국어는 전군 교사의 1대1 화상관리, 프리미엄 콘텐트로 주목받고 있다. 전집 브랜드 역시 교원그룹 36년 교육 노하우를 담아내며 전집 명가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