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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소통' 강화 나선 롯데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명 공모

중앙일보

입력

롯데건설이 정보 전달 및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유튜브 계정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공간으로 만들고 롯데캐슬이 성장하는 채널로 활용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이와 관련해 7일부터 14일까지 유튜브 채널명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채널명 후보로 ▶오케롯캐 ▶캐슬쌀롱 ▶카페캐슬 ▶독수리다방 등이다.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제안하는 채널명 후보도 추가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1명), 에어팟 프로(3명),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유튜브 채널의 첫 콘텐트는 심교언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와 이상우 인베이드 투자자문 대표의 '부동산 대담'이다. 심 교수와 이 대표는 콘텐트를 통해 상반기 부동산 시장 평가 및 하반기 시장 주요 이슈를 점검했다. 롯데캐슬 분양단지 소개를 비롯해 롯데캐슬 속 사람들의 이야기, 부동산 정보, 세무(세법)정보, 집에서 즐길 거리 등을 마련해 차별화된 콘텐트를 구성할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트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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