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승무원 양성 프로그램 2021 Flying Daejin 개최

중앙일보

입력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6월 28일(월)부터 7월 2일(금)까지 승무원 양성 프로그램인 「2021 Flying Daejin」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2021 Flying Daejin」 프로그램은 승무원을 희망하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자기소개서 작성, 기내 서비스 실무 교육, 이미지 메이킹 및 면접 성공 전략 등 승무원 취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단기 집중교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 방역수칙 및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사항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총 21명의 재학생들이 참여하였고, 현장 대면교육을 통해서 승무원 양성 전문 교육을 받으며 취업 역량을 강화하였다.

참가한 학생들 대부분 “현장 교육을 통해 강한 동기부여가 되었다.”, “같은 목표를 갖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교내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 등 높은 교육 만족도를 보였다.

이민수 대학일자리센터 본부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열정적으로 교육에 참여해 주었고, 학생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 하에 교육을 진행하였다.”며, “앞으로도 학생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 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하여 학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비대면으로 개인별 취업전략 수립 및 상담을 통해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진행 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