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합격완성 풀서비스' 제공

중앙일보

입력 2021.06.30 09: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는 오는 7월 10일(토) 제 24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을 앞두고,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마련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시험 직후 실시간 주관사인 한국산업인력공단보다 빠르게 가답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정확한 합격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서비스에서 가답안 알림문자를 사전신청하면 막판 10점을 상승할 수 있는 ‘합격완성자료 5종세트’를 무료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 사전알림을 신청한 수험생들에게만 제공되는 에듀윌 합격완성자료 5종세트는 △올해시험 출제예언 전과목 족집게 특강, △막판점수 10점UP 약점보완 120제, △5개년 필수지문 빈출지문 120선, △합격 최종점검 파이널 모의고사+해설강의, △시험장까지 가져가는 핵심개념서 등 콘텐츠다.

에듀윌 ‘합격완성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 알림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1710명의 합격생 중 1103명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숫자와 결과로 업계 1위임을 증명했다. 특히,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교재로 독학한 회원들과 연락이 되지 않은 에듀윌 회원들까지 합하면 최종 합격생 1710명 중 에듀윌 합격생은 약 1600명으로 예상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