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1위] 리빙 분야 수상 기업은?

중앙일보

입력

소비자들의 생활에 편리함과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 할 수 있게 해 주는 9개의 기업들이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1위' 리빙분야에 선정되었다.

㈜아이지베스트, ‘2021 고객감동우수브랜드대상’ 수상

㈜아이지베스트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고객감동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아이지베스트는 생활용품 전문 회사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술력 향상에 오랜 투자를 했다. 또한. 매년 성장목표를 초과 달성하고 있어 생활용품 브랜드로써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우리 생활 속에서 흔히 쓰이는 제품들을 100% 국내 생산 및 제조, 유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조금 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모기퇴치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모기는 체온이 높은 어린아이를 무는 경우가 많아 자녀를 둔 가정에서 특히 가정용 모기퇴치기로 사용되고 있다.

아이지베스트 김인곤 대표는 “대상 수상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써 더욱더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항상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는 제품개발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지베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베베누보’ 2021 고객감동 브랜드 유아용품 부문 1위 선정

위드앤주식회사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베베누보’가 2021 고객감동 브랜드 시상식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베베누보, 해피타임, 마들린, 네이티브블리스 및 조이풀리 브랜드를 통합한 쇼핑몰 ‘위드앤스토어’를 운영중이며 2017 산업안전보건경영 대상 수상, 2017 월드클래스 강소기업 우수제품 부문 최우수상, 2017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 2020 서울산업진흥원 하이서울 어워드 수상, 중앙일보 주관 TEBA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등의 다양한 수상경력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2021년형 신제품 쿨매트와 쿨시트, 블랭킷, 필로우를 출시한바 있으며 3D 메시를 이용한 매트, 베개, 이불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여 중국과 동남아 등 해외 수출에도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위드앤주식회사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실내외 어디에서든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베베누보가 되겠다”라며 “끝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는 위드앤이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프롬비㈜,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1 고객감동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

프롬비㈜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고객감동우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

프롬비만의 독창적인 아이스볼 3세대 넥밴드 선풍기가 호평을 받고 있다. 더위를 가장 많이 느끼는 목 뒷덜미부터 목 전체를 감싸는 강력한 바람을 집중적으로 송풍하여 빠르게 더위를 식힐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하루 종일 목에 걸어도 부담 없는 244g의 가벼운 무게로 목에 가는 무리를 최소화 했다. 또한. 프롬비만의 톱니바퀴형 날개는 공기를 효율적으로 배출하고 소움을 줄이며 머리카락 끼임이라는 넥밴드 제품의 단점을 커버했다.

업체 관계자는 “보다 감각적이고 보다 기능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하며, 매년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라며, “단순히 좋은 성능과 디자인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예측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르르,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분유포트 부문 1위 수상

분유포트 전문업체 보르르에서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분유포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보르르는 ‘끓어오르는 육아자신감, boleuleu’라는 슬로건으로 제품을 소개하는 기업이다.
한국 최초로 스마트분유모드를 선보인 보르르 분유포트는 분유물을 준비하기 위한 여러번의 조작 필요없이 '스마트분유포트' 터치 한번이면 분유물이 완성되는 제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마트 분유'는 물을 100도까지 끓인 후 3분 동안 안심 살균을 하며, 이후 43도로 식혀 온도를 유지해 주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개봉후 1년간 무료 A/S 와 선 발송 후 수거 서비스로 구매자들에게 편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쌍둥이엄마를 위한 1+1 이벤트 진행과 함께 출산준비물리스트 작성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초보 맘들에게 꼭 필요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21 고객감동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항상 엄마의 마음으로 편리하고 안전한제품을 만들어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021 고객감동 브랜드 생활용품 부문 ‘하이나미’ 대상 수상

주식회사 판도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하이나미(Hinami)’가 2021 고객감동 브랜드 생활용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하이나미’는 전 세계 유명 프랜차이즈 호텔에 납품되는 침구류 및 욕실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을 국내에 유통하는 브랜드로, 각종 드라마나 CF, 라디오 등 다양한 매체에 협찬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오랜 기간 자체 연구 개발한 항균 및 모달 소재에 특화된 패브릭 원단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속옷, 양말, 홈웨어 등 패션 부문까지 사업을 확장시키고 있으며, 국내 섬유 및 원단 인프라가 가장 잘 구축된 대구 지역의 특성화를 살려 서문시장을 비롯한 지역 소상공인들과 함께 협업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고객 중심의 맞춤 형식 제품들과 다양한 패턴 및 컬러를 활용한 차별화 전략을 통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 일본, 중국 등 활발한 무역활동을 통해 제품 개발 및 수출을 도모하고 있다.

하이나미 관계자는 “매우 세밀하고 다양해진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중화된 상품 보다는 조금 더 특별하고 가치 있는 상품들을 개발하고 연구한 것이 코로나라는 어려운 시기에도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하이나미 브랜드를 운영 중인 ㈜판도의 이희남 대표는 “각 개인의 취향을 고려해야 하는 만큼 어렵고 힘든 부분이 있지만 고객님들의 높은 만족도는 하이나미를 프리미엄 브랜드로 이끌어가는 원동력이 되었으며 특히 이번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수상은 그 노력의 결실을 맞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님들의 일상생활 속 깊숙이 함께할 수 있는 하이나미로 성장하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 끝으로 늘 넘치는 열정으로 함께 뛰고 노력해 주는 ㈜판도 임직원들께 이 수상의 영광을 돌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로그네트웍스 벨레스,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대상 생활가전부문 1위 수상

로그네트웍스의 생활가전 브랜드 벨레스가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대상 생활가전부문 1위를 수상했다.

수상 제품인 벨레스는 언제 어디서나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벨레스 마사지건으로 출시되었으며, 실용적이고 편리한 생활을 추구하는 삶을 위해 제작된 소형가전이다.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새로운 소비 형태를 일컫는 ‘가심비’를 추구하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기존 B2B 채널 유지는 물론 공격적인 B2C 마케팅으로 올 들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홍보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홈쇼핑 방송과 T커머스를 필두로 종합몰, 오픈마켓, SNS 마켓 등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2020년 하반기에 전신 온열 찜질을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벨레스 충전식 온열 찜질팩을 출시하며, 계절가전에도 도전장을 내밀어 홈쇼핑과 온라인에서 겨울 시즌 판매량을 늘렸다.

이어 2021년 5월에는 휴대가 간편하고 양손이 자유로운 독특한 디자인의  넥벤드 선풍기 벨레스 포켓팬을 론칭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 높은 판매고가 기록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 상을 수상하기까지의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로그네트웍스는 벨레스 브랜드를 항상 가까이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가전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고객의 실사용에 맞춘 상품기획과 마케팅을 강화하여 꾸준한 제품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동서가구,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동서가구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가구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1973년 설립된 동서가구는 48년간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가구를 제조, 공급해 왔으며, 배트남 현지 공장 및 국내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자체 물류 직영생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월요일마다 상품이 바뀌는 위클리딜, 주말특가 등 다양한 행사와 익일 배송이 가능한 총알배송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 역시 높이고 있다. 현재 소파, 침대, 옷장, 식탁 등 약 3,000여개의 가구 상품을 판매하며 전반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낮은 자세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해 그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또한, 자체 공장을 운영하는 만큼 앞으로도 좋은 마감재와 자연소재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서가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앤테크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비앤테크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수상했다.

비앤테크는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중 미생물 분해방식의 “린클”을 제조, 설계, 관리, 판매를 하는 업체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비앤테크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현재 누적 15억 펀딩액을 달성한 바 있으며 최근에 출시된 자동화 음식물처리기 “린클프라임” 역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1419%의 달성률에 도달하며 성공적인 출시를 마쳤다.

그리고 최근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는 전 수량 매진되는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며 승승장구하고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를 선보이면서 여러 가지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고객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인 것 같다.”라며, 린클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에게 인정 받은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비앤테크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1~2용 자동화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린클프라임”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아토오겔, ‘2021고객감동우수 브랜드 대상’ 아기 화장품 부문 수상

아토오겔이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고객감동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아기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토오겔은 ㈜코어덤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거쳐 저자극 판정을 받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이에 2019년부터 2021년까지 2년동안 아기·유아 화장품 부문 브랜드 대상 20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신생아 바스앤샴푸는 거품타입으로 펌핑 시 수월하게 아기를 씻길 수 있어 인기이며, 이 외의 아기크림, 베이비로션, 아기 수딩젤 등의 스킨케어 제품 모두 제조 후에도 성분에 관한 정보 및 규격 등 변동되는 상황 확인 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아이들의 피부에 닿는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신념 아래 믿고 찾을 수 있는 유아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