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무역영어 자격증 대비 전략' 온라인 특강 개최

중앙일보

입력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 영어학부는 오는 6월 26일(토)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무역영어 자격증 대비 전략’ 온라인 콜로퀴엄 특강을 개최한다.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는 2021학년도 2학기부터 ‘CUFS 무역영어 수료증’ 과정을 운영할 예정으로, 이번 특강을 통해 국가공인 민간자격시험인 무역영어 1급·2급 자격증 시험 준비와 영어학부에 신설될 무역영어 수료증 과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26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특강은 ‘무역영어 파트 대비’로 중앙대학교 국제물류학과 신호근 겸임교수가 맡았다. 이어지는 ‘무역실무 파트 대비’ 강의는 토마토TV ‘무역영어 1급’ 과정을 맡고 있는 이소현 강사가 진행한다.

사이버한국외대 재학생 및 졸업생은 물론 영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실시간 라이브 콜로퀴엄에 참여하면 된다.

사이버외대 영어학부는 실용·비즈니스영어, 영어통번역, TESOL, 항공관광영어 4개의 세부 전공을 마련하고 전공별 특성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효과적이고 깊이 있는 영어학습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2020년 대학정보공시 기준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재학생은 2,587명으로 국내 사이버대학교의 단일 학과 가운데 재학생 수가 가장 많다. 이에 학부는 정규 수업 이외에도 내외국인 교수의 온라인 화상특강이나 오프라인 특강, 원어민 교수와 1:1 전화영어 수업 등을 실시해 학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교육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7월 14일(수)까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