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팩토리, 다이소 알뜰폰 유심 “1시간 배송” 서비스개시

중앙일보

입력 2021.06.21 09:00

㈜고고팩토리는 현재 운영중인 다이소 알뜰폰 유심을 접수부터 개통까지 1시간 이내 제공하는 “고고배송”서비스를 22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구매하고 1시간 이내 배송부터 개통까지”

“고고배송” 서비스는 신속 정확한 배송으로 휴대폰 요금제를 비교하고 가입, 개통, 배송까지 원스탑으로 가능한 “소비자 만족”이 핵심인 서비스다.

알뜰폰 사업자들은 지속적으로 휴대폰을 이용해야 하는 소비자들에게 하루 이상 걸린  택배 배송서비스에 불편함을 겪었으며 휴대폰을 사용을 하지 못했던 고객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 으로 생각한다.

1시간 배송서비스는 서울 전지역으로 우선 제공중 이며 이 후 경기도, 인천 단위로 빠르게 확대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통신에도 라스트마일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들이 회사나 집 등 원하는 모든 곳에서 받을 수 있으며 고고팩토리에 제휴되어 있는 KT, 세븐모바일, KT스카이라이프, KT M모바일, U+알뜰모바일, 스마텔, 이야기알뜰폰등 13개 통신사업자 모두 서비스가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고고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 접속 후 구매하고자 하는 통신사의 요금제를 신청하면서 1시간 배송 서비스를 클릭하면 된다.

고고모바일은 최근 “다이소에서 KT유심 상품을 출시한데 이어 1시간 배송서비스까지 추가면서 향후 휴대폰 비교 플랫폼으로서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답변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