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사관학교 ‘네오비’, 핵심 공인중개사 실무 교육 책 출간

중앙일보

입력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사관학교 ‘네오비 비즈아카데미’가 부동산자격증을 취득한 공인중개사들의 중개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공인중개사 실전서 ‘핵심 공인중개사 실무 교육’을 출간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처음 출간한 중개실무 실전서는 부동산중개업에 꼭 필요한 실전 현장 노하우만 담아 현장에서 중개업을 하는 중개사들에게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네오비 관계자는 ‘현재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전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조영준 교수님의 20여년간의 실전 노하우가 담긴 공인중개사책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창업 또는 취업을 준비하는 방법, 물건별 중개방법, 중개사무소 운영방법, 변화하는 중개시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중개기법, 중개사고 예방법 등이 담겨있어 부동산중개업으로 중개매출을 올리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언급했다.

실제로 해당 도서는 출간 하루만에 1쇄가 절판되는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공인중개사 실무서 최초로 ‘예스24’ 베스트 셀러 부동산/경매분야 1위, 경제/경영분야 5위를 차지했다.

한편, 부동산중개실무 사관학교 ‘네오비 비즈아카데미’는 중개실무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부동산중개업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제공해 16주 과정안에 중개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국 부동산중개사를 대상으로 전국구 강의를 진행중이며, 교육 이후에도 중개실무를 향상시킬 수 있는 공인중개사 독서모임, 공인중개사개업 지원 프로그램, 부동산 공동 플랫폼, 네오비 동문 네트워크, 공인중개사 정기세미나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영준 저자의 핵심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책은 현재 모든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인중개사실무교육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공식 카페 ‘네오비’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