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부동산대학원, 서울글로벌부동산협회와 업무협약 진행

중앙일보

입력 2021.06.15 17:59

한성대학교(총장 이창원) 부동산대학원(원장 남두희)은 서울글로벌부동산협회와 글로벌 부동산 전문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한성대 부동산대학원 남두희 원장과 서울글로벌부동산협회 윤선화 협회장을 비롯하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부동산 분야의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협력과 관련 사업에 대한 상호 협조 등의 업무 협약을 진행하였다.

남두희 한성대 부동산대학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부동산 산업 발전을 위해 협회와의 체계적인 인재양성과정 개발과 글로벌부동산 분야 전문 인력을 양성하여 국제화 시대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전문 인재를 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화 서울글로벌부동산협회장은 “글로벌 부동산 분야 교육과 실무기반의 융합교육을 통한 전문 인재 양성을 도모하고자 한성대학교 부동산대학원과의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양 기관의 협력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부동산 산업 고급인재 양성에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성대 부동산대학원은 부동산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 나갈 부동산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2000년 12월 설립되어 부동산금융·자산관리전공, 부동산도시개발·관리전공, 스마트부동산프롭테크전공, 한・중부동산전공을 개설하여 우수한 인재를 지속적으로 양성하고 있으며, 2022년부터는 한・중부동산전공을 확대 개편하여 글로벌부동산전공을 개설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