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연어DNA 3배 강화해 주름과 탄력 동시에 관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피디엔에이는 얼굴과 목의 주 름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해 준 다. 연어DNA를 3000ppm 함 유했다. [사진 피디엔에이]

피디엔에이는 얼굴과 목의 주 름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해 준 다. 연어DNA를 3000ppm 함 유했다. [사진 피디엔에이]

기온이 올라가고 옷차림이 가벼워지면 목주름에 부쩍 더 신경이 쓰이게 된다. 대개는 얼굴과 달리 목 피부 관리에는 소홀하기 쉬운데, 깊이 파인 목주름이 있으면 본래보다 더 나이 들어 보일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동안크림' 입소문 난 피디엔에이

목은 얼굴에 비해 노화가 빨리 진행되고 주름이 잘 생긴다.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적어 건조로 인한 노화에 취약하다. 평소 얼굴과 함께 꾸준히 목도 관리해야 하는 이유다.

동안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피디엔에이는 충분한 수분과 영양으로 얼굴 및 목의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해준다. 동안주사·연어주사의 성분인 연어DNA를 3000ppm 함유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을 원료로 사용한 프리미엄 화장품이다. 기존 오리지널 제품 대비 연어 추출 DNA를 3배 강화하고, 식물발효추출물, 보습에 좋은 세라마이드, 탄력 강화에 좋은 보르필린 성분 등을 더해 수분에서 주름까지 복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피디엔에이 관계자는 “연어 추출 DNA는 부작용이 없는 순한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매끄러운 피부결 유지, 윤기 개선,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 프랑스 세더마가 개발한 특허 원료인 보르필린은 지방세포를 활성화해 힘없이 꺼지고 늘어진 피부층에 탄력을 준다. 지모뿌리에서 추출한 식물성분으로 가슴탄력크림의 원료로도 사용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pdn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3000ppm 고함량 제품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중앙일보 구독자를 위한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문의 070-4870-0708.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