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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보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703)0161∼ 5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3면

의료보험 이용에 관한 궁금증을 전화로 안내해주는 의료보험 음성자동응답서비스 (ARS) 가 11월1일부터 시작된다.
의료보험연합회가 마련한 이 서비스는 (703)0161∼5번 전화번호를 누르면 안내 응답이 나오며 계속해서 원하는 서비스 코드를 누르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30종의 서비스 내용 중 주요한 코드는 ▲1# 진료비 지급 ▲2# 조합전화번호 ▲10# 진료권 ▲13# 진료절차 ▲16# 약국의료보험 ▲26# 장제비 지급 ▲28# 요양비지급 ▲31# 복수진료지역 신청 등이다.
자동응답서비스는 전자식 (MFC) 전화기로만 이용가능하며 이용시간은 오전9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 지방에서는 서울지역번호 (02)를 먼저 누르고 같은 방식으로 이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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