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16가지 국내산 한방 재료를 알맞게 배합 감사의 마음 담은 건강선물로 안성맞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일동생활건강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은사·친인척·지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다. 최근 들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물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여름을 앞두고 체력 및 활력 증진에 힘써야 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5월 가정의 달 맞아 '일동발효침향원' 특별 한정 이벤트 #침향 함유량 타사 대비 18% 많고 #특허받은 발효 기술로 흡수력 UP #사은품 추가 증정 등 풍성한 혜택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물로 일동발효침향원이 주목받고 있다. ‘침향’을 주원료로 환 형태로 만들어진 식품으로, 의약품으로 구분되지 않아 정성을 담은 선물로 인기가 높다.

일동발효침향원의 주원료인 침향은 침향나무가 상처 부위를 치유하기 위해 분비한 수지(樹脂·진액)가 수년에서 수천 년에 걸쳐 응결된 덩어리다. 오랜 세월 숙성을 거치면서 뛰어난 약효를 갖게 되는데, 예로부터 극소량만 확보돼 왕들의 체력 회복에 쓰일 만큼 귀하게 여겨졌다. 일동발효침향원의 주원료인 침향은 사향·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알려져 있는데, 현재는 식품 원료로 분류돼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일동발효침향원은 환 형태로 되어있어 섭취가 간편하다. 하루 한 개의 환을 섭취하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부모님, 친척 어르신 등을 위한 효도 선물로 인기가 높다.

일동발효침향원은 침향 외에도 녹용·당귀·산수유·마·지황·천궁·하수오·구기자·감초·홍삼농축액·도라지·삽주뿌리줄기·맥문동뿌리·참당귀뿌리·형개꽃대·작약 등 16가지 국내산 한방 재료가 최적으로 배합됐다. 특히 타사 제품 대비 침향 함유량이 18% 많아 침향의 진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특허받은 ‘K발효 추출물’을 첨가해 일반 침향환에 비해 흡수력을 높인 것도 일동발효침향원의 장점이다. 김치 발효 유산균으로 널리 알려진 K발효 추출물은 프로바이오틱스 원재료로 많이 사용되는 락토바실러스(Lactobacillus) 성분을 함유, 흡수력뿐만 아니라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일동생활건강은 5월 한 달간 일동발효침향원 특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패키지를 기본·건강·부부로 구성하고 패키지별로 녹용홍삼보·유산균과 같은 푸짐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일동발효침향원은 주원료 침향 함유량이 많고, 환 형태로 섭취가 편하다. [사진 일동생활건강]

일동발효침향원은 주원료 침향 함유량이 많고, 환 형태로 섭취가 편하다. [사진 일동생활건강]

일동생활건강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일동발효침향원 특별 한정 이벤트는 부모님·은사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뿐만 아니라 부부용 패키지도 별도로 구성했다”며 “패키지별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으로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일동발효침향원은 침향의 함유량이 많아 효과를 느낄 수 있고, 국내산 재료만 배합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며 “특허받은 발효 기술을 적용해 흡수력까지 높아 건강 선물로 안성맞춤이다”고 강조했다.

일동발효침향원 5월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사은품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일동생활건강 측은 최근 일동발효침향원의 주문이 지속해서 늘고 있어 구매를 원한다면 빠르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귀띔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1833-4085)를 통해 할 수 있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