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 대폭 강화생활요금 자동납부 때도 최대 10% 할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최근 리뉴얼 출시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을 강화하고 생활요금 자동납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삼성카드]

최근 리뉴얼 출시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을 강화하고 생활요금 자동납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을 강화하고,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혜택 등을 리뉴얼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삼성카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24개월 또는 36개월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로 라이트할부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삼성케어플러스 월 자동납부금액도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한다.

또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로 아파트 관리비, 통신비, 도시가스 요금, 전기요금, 렌털료, 4대 사회보험료와 같은 생활요금을 자동납부하면 최대 10%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경우 생활요금 자동납부 5% 할인을 월 최대 8000원까지, 라이트할부를 완납하거나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10% 할인을 월 최대 1만8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는 주유소 및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최대 6%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경우 주유소 및 온라인쇼핑몰 3% 할인을 월 최대 8000원까지, 라이트할부를 완납하거나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주유소 및 온라인쇼핑몰 6% 할인을 월 최대 1만8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는 삼성닷컴에서 3% 결제일 할인을 연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 모두 2만원이다.

한편 삼성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플러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60만 삼성전자 S포인트 및 최대 2%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을 강화하고 생활요금 자동납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해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