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눈 필수 성분 루테인·지아잔틴 함께 보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웰빙 제품]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

CJ제일제당의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사진)는 황반을 구성하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번에 보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황반색소 밀도와 면적 증가, 혈중 루테인 농도 증가, 눈부심 회복, 광수축 회복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한 캡슐에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최대 권장 섭취량인 20㎎ 담고 있다.

미국·호주·일본 3개국에서 정제원료 추출 방법 관련 특허를 획득한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코셔-할랄푸드·ISO9001·HACCP 인증을 받았다. 이외에도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 C·E,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철의 운반과 이용에 필요한 구리를 함유하고 있다. 부원료로 EPA 및 DHA 함유 유지와 블루베리 농축분말까지 들어 있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전화(080-012-9988) 주문으로 6개월분(6박스·총 180캡슐) 구매 시 정상가의 41%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민영기자 lee.minyoung@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