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주말·주중과정 신/편입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수학능력시험을 보지 않고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2021학년도 전기 주말·주중 과정의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그중 주말 과정은 평소 학업에 관심이 있으나 시간상의 이유로 학업에 정진할 수 없었던 직장인이나 4년제 대학을 보다 빠르게 졸업하고 석사과정을 공부하려는 새내기를 위해 개설된 과정으로 토요일 주 1회 수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경영학 △건강관리학 △행정학 △관광학 △한국어학 총 5개의 전공에서 주말 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밖에 높은 전문성으로 주목받는 주중 과정은 실용무용계열, 미용예술계열, 항공관광계열 3개의 전공이 개설돼 있다.

실용무용계열 과정은 스트랫댄스의 세부 장르와 댄스코레오그라피 안무가로서의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깊이 있는 실기능력을 함양해 시대가 요구하는 댄스장르의 통찰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 양성에 초점을 두고 있다.

미용예술계열은 산업예술전문학사(미용 전공) 또는 경영학사(경영학 전공)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지식기반 사회에 걸맞은 전문미용인을 배출한다. 졸업 후 미용 관련 사업에서의 폭넓은 진로 선택이 가능하다.

항공관광계열(항공서비스)은 학사학위(관광학사)와 항공서비스관광 전공심화 수료증 동시 취득이 가능해 졸업 후 승무원, 공항 VIP 라운지, 항공사 예약/발권/운송지상직, 기업체 임원 비서실 등의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다.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의 모든 과정은 입학과 동시에 학생증이 발급되고, 도서관과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경희의료원 일부 감면 등과 같은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관련한 상세한 정보는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행정실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