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이버한국외국어대, 16일 2021-1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마감

중앙일보

입력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가 오는 2월 16일(화)에 2021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마감한다.

모집학부·학과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과, 산업안전학과, 다문화·심리상담학과 등 총 9개 학부·학과다.

수능 및 고교 내신 성적에 관계없이 국내외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나 이와 동등 이상의 자격이 인정되는 사람이라면 지원할 수 있다. 평가항목은 지원동기, 학업계획 등을 기술하는 자기소개서(70점)와 객관식 50문항으로 이뤄진 학업소양검사(30점)이다.

신입학 외에도 국내외 전문대학이나 4년제 대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그에 준하는 학력이 인정되면 2학년 편입학 및 3학년 편입학에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2021-1학기 2차 모집 지원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학원서 접수 및 자기소개서 작성하고, 학업소양검사 응시를 완료한 다음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2월 23일(화)에 진행될 예정이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수업과 시험 등 100% 온라인으로 이뤄지는 교육과정 이수를 통해 일반대학교와 동등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고등교육기관이다. 비대면·원격교육에서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신의 교육기법을 적용한 강의 콘텐츠 제작, 체계적인 온라인 학습관리 등 최상의 교육품질과 교육인프라를 갖추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학생들이 학비에 대한 부담을 갖지 않고 배움에 정진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상황, 직업, 나이 등을 고려한 세분화된 교내 장학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1년 이상의 장기실업자나 경력단절여성, 여성가장을 비롯해 전업주부, 국내외 직장인, 산업체 및 군 위탁생, 당해 연도 고교 졸업(예정)자, 보훈대상자, 새터민, 다문화 가정이나 취약계층 등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폭넓게 지원한다. 또한 한국장학재단을 통해 지원받을 수 있는 국가장학금 신청이 가능하고 교내 장학금도 중복 수혜를 받을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2021-1학기 학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입학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