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닥터라이트'로 초미세먼지 속 유해물질 철벽방어 ··· 피부 트러블 고민 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보아스테크 닥터라이트는 초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을 적극적으로 방어해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해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 보아스테크]

보아스테크 닥터라이트는 초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을 적극적으로 방어해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해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 보아스테크]

최근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미세먼지농도가 높은 날이 많다. 특히 마스크를뚫고 들어오는 초미세먼지 속 유해물질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고민하는 이가 늘었다. 보아스테크(www.voaskin.co.kr)의 닥터라이트는 초미세먼지 등유해물질을 적극적으로 방어해 피부를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해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4계절 언제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아스테크의 닥터라이트 샴푸는 일라이트 추출물을 5만ppm 함유해 탈모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일라이트는 전 세계 5개국에서만 발견되는 점토 입자 크기의 미립질 광물질로 ▶풍부한 원적외선 방출 ▶중금속 흡착 ▶유기물 분해 ▶탈취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항산화 효과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주는 원료로 주목받으며 화장품에 널리 쓰이고 있다. 닥터라이트 샴푸는 쿨링 효과가 있어 두피 열을 내려 스트레스로 인한 모발 탈락 방지에 도움을 준다. 꾸준히 사용하면 지루성 두피 및 비듬 개선에도 좋으며, 정수리 냄새를 없애주는 탈취기능도 뛰어나다. ‘방탄 미스트’로 불리는 닥터라이트스킨미스트는 끈적임 없이 피부 방어막을 형성해 초미세먼지 속에 숨은 중금속과 같은 유해물질이 모공 속으로 침투하는 것을 막아준다. 메이크업 픽서기능도 있다.
닥터라이트비타세럼은 비타민과 함께 저분자·중분자·고분자의 히알루론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수분 자석 세럼으로, 사용 시 따갑지 않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보아스테크는 꾸준한 연구를 통해 친환경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일라이트성분의 천연 제품 ‘냄새독립비누’가 대표적으로, 최근 한국조폐공사·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과 함께한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하기도 했다.
보아스테크는 오송생명과학단지 내연구소와 일라이트 추출물 생산 및 공급·판매를 위한 업무협약 및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안전성이 검증된 일라이트 원료의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해져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관련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길이 열렸다.
‘2020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닥터라이트 제품은 미국 수출을위해 FDA 시험검사 확인을 받는 등 국내를 넘어 수출 확대를 꾀하고 있다. 또한 헬스&뷰티 플랫폼인 건강곶간과 함께 유튜브 무비위크의 ‘월간봉만대’를제작 지원하고 있다. 인터넷으로 보아스테크 닥터라이트를 검색하면 설 선물기획세트를 만날 수 있다.

보아스테크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