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서울 강남급 커뮤니티 갖춘 고품격 주거공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제주시 연동 1494번지 외 4개 필지에 명품 주거단지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투시도)가 분양 중이다. 지하 4층~지상 10층, 441실 규모로 서울 강남의 고급 주거단지에서나 만날 수 있었던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게 특징이다.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

이 단지가 들어선 제주도는 비규제지역이어서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고 1가구 2주택 산정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또 선착순 동호수 지정 방식인 만큼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롯데마트·이마트·CGV 등이 있고 한라초·한라중·제주제일고 등 통학이 쉽다. 누웨마루(구 바오젠거리)·호텔·면세점과 제주도청도 단지와 가깝다.

이와 함께 트리플 뷰 설계를 적용해 도심과 흘천, 남조순오름, 한라산 조망이 가능하며 외관은 독특한 트라이앵글 구조의 디자인을 도입했다. 여기에다 진도 7의 지진에도 버틸 수 있는 내진 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내부엔 차 없는 1층 선큰 정원과 2층 중앙광장, 옥상 하늘정원으로 연결된 3개의 테마공간이 조성된다. 특히 옥상에 ‘360도 스카이 올레길’을 마련해 한라산과 흘천, 제주도심을 파노라마 뷰로 즐길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대로 논현역 인근에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